메뉴

세워진 동역자로 성령충만한 교회 꿈꾸다

해외선교회 한대희 선교사(캄보디아)


사랑하며 고마운 선교 동역자 여러분! 한국이 엄청난 더위로 펄펄 끊는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더위에 선교 동역자 여러분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캄보디아는 7월 29일에 총선이 있어 전국이 선거운동으로 소란합니다. 캄보디아가 총선 후에도 복음을 전하는 것이 어렵지 않도록, 교회를 세우는 것이 가능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지난 6월 21일에 레아스마이 전도사가 4년 과장의 신학교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습니다. 레아스마이 전도사가 신학교를 졸업하면서 수도 프놈펜 쪽의 짜엉래교회와 깜봉딸롱교회는 세일라 전도사가 맡아서 사역하고 따까에우도 쪽의 따까에우교회와 엉로까교회, 따피억교회, 뜨레앙광정교회는 레아스마이 전도사가 맡아서 사역하게 됩니다. 레아스마이 전도사는 올해 말까지 프놈펜 쪽에서 사역을 돕고 내년부터 따까에우도의 사역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저는 프놈펜 쪽의 두 교회의 이양사역과 따까에우도 4교회의 성숙을 도우면서 남쪽 깜봇도쪽으로 계속 전도하고 마을마다 가정교회 형태의 교회를 개척해 나갈 예정입니다.
7월 3일에 깜봉딸롱교회 10주년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깜봉딸롱교회를 세우도록 후원해주신 성남 상대원교회 신선진 목사님과 교인들이 10주년 감사예배에 와 주셨고 깜봉딸롱교회 교인들과 주민들, 프놈펜 짜엉래교회 교인들이 참석해 10년 동안 교회를 성숙시켜 주시고 더 가난한 품트마이 마을에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은혜를 주신 하나님을 찬송하고 예배했습니다.


깜봉딸롱교회는 여러 가지 부족함에도 스스로 자립하며 품트마이란 마을에 지교회 사역도 하는 아름다운 교회입니다. 깜봉딸롱교회의 쁜르 사역자는 9월부터 CBU신학교에 입학해 신학을 공부할 예정입니다.
7월 7~13일 의정부의 중심교회에서 15명의 단기선교팀이 와서 사역했습니다. 중심교회는 단기선교를 진행하기 수개월전부터 캄보디아 선교를 위해 캄보디아어를 배우고 외워서 전도 연습을 철저히 준비했고 각 사역지를 돌며 열정적으로 복음을 전해줬습니다.

 중심교회 전도팀의 전도사역은 저나 저희 사역지 리더들에게 전도의 삶이 얼마나 중요하고 가치가 있는지 알려줬습니다. 중심교회 단기팀 사역이 끝나고 저희도 전도팀을 만들어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방학이 되면 저희도 단기팀을 데리고 캄보디아의 마을을 두루 다니며 전도할 예정입니다.


기도제목
1. 프놈펜 사역을 담당하는 세일라 전도사와 따가에루 사역을 담당하는 레아스마이 전도사가 성령충만하게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2. 한대희 선교사가 하나님을  의지하며 성령충만해 캄보디아에 계속 복음을 전하고 사람들을 예수님의

  제자로 세워 나갈 수 있도록
3. 캄보디아의 방학기간(8~10월) 동안 전도팀을 잘 훈련시켜 여러 마을에 전도하는 사역이 잘 이뤄지도록
4. 찬응이와 찬송이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도록
5. 시골에 계신 장인·장모님, 어머님이 건강하시도록


한대희 선교사 지정후원계좌 KEB하나 181-0401157-813 예금주 : 한대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