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늦여름밤 찬양 콘서트 “팡팡 프레이즈 페스타 인 칠포”

‘팡팡프레이즈인칠포 준비위원회’(이하 준비위원회)는 8월 17일부터 18일까지 2일간 포항 칠포해수욕장 및 파인비치 호텔 일원에서 ‘2018 팡팡 프레이즈 페스타 인 칠포’를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인 찬양 예배는 양일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대공연장에서 국내외 정상급 출연진들의 공연으로 펼쳐진다.


첫날인 17일은 선교 버스킹 사역을 펼치는 이화여대 음대 졸업생들로 구성된 ‘뮤직 포 유’ 팀이 화려한 막을 열고 찬양과 가곡, 오페라를 넘나들며 풍성한 무대를 선사하는 ‘드림 라이프 클래식’, ‘성령이 오셨네’ ‘봄’ 등 한 편의 설교 같은 깊은 울림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CCM 싱어송 라이터 김도현, ‘그의 생각’ ‘나무에 달린 자’ 등 서정적이고 호소력 짙은 곡으로 사랑받는 CCM 아티스트 조준모, 재즈보컬리스트이자 CCM아티스트 김형미와 국내 최고 연주자들로 이뤄진 김형미 밴드의 연합 무대가 이어진다.


둘째 날인 18일은 35인의 청소년 브라스밴드 ‘슈브’ 팀의 신나고 경쾌한 연주와 깊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하는 버스킹 찬양사역자 임선주, V.O.S 박지헌의 간증과 찬양, 국내 예배음악을 주도해 온 워십팀 어노인팅, 젊은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문화를 통해 복음을 전하는 미국 예수전도단 하트브릿지 선교팀, 국내 유일 블랙 가스펠 혼성그룹 헤리티지, 피날레를 장식하는 연합성가대의 합창이 이어져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은혜의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간증과 찬양이 이어지는 버스킹 공연이 준비돼 있으며 에어바운스 및 수영장, 물총 싸움 등이 예정돼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다. ‘기독교 문화를 펼치는 장’이라는 컨셉으로 구성된 마켓존은 푸드 트럭, 식음료·체험·홍보 부스, 모이장 마켓 등으로 구성돼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한다. 부스 참여를 원하는 교회 및 단체는 8월 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학생들의 그림 실력을 뽐낼 수 있는 팡팡 아트 피에스타 그림대회도 함께 열린다. 전국 유치원생 및 초중고 학생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수상작은 행사장 주변에 전시된다. 
부모와 청소년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도 펼쳐진다. 육남매 아빠 V.O.S 박지헌이 들려주는 가정 사역 이야기를 통해 부모들에게 큰 위로와 공감의 시간을 선사할 것이며, 극동방송 디제이로 활동한 마이크 잡스 유정현 전도사의 비전 토크는 청소년들에게 비전과 도전 의식을 심어준다.


준비위원회 김정주 기획팀장은 “하나님을 찬양하는 기독교인들의 연합예배의 자리이자 축제인 동시에 이웃들과 기독교 문화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축제가 되길 소망한다”며  “지난해 지진으로 인해 놀란 가슴을 쓸어안았던 포항 시민들을 위로하고 침체된 경제에도 활기를 주는 축제가 되길 바라며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
위기관리위 113-1차 회의
우리교단(총회장 이종성 목사) 위기관리위원회(위원장 가순권 목사)는 지난 11월 3일 총회 회의실에서 113-1차 회의를 진행했다. 위기관리위는 이종성 총회장이 경건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회의는 신임 위원장과 서기를 선출하고 총회에서 파송한 신임위원을 받았으며 1년 주요 사업을 함께 논의했다. 이날 이종성 총회장은 안완수 목사(흥해)와 남기원 목사(의당)에게 신임 위기관리위원회 위원 임명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와 함께 신임 위기관리위원장으로 이재혁 목사(예수인), 서기에 구자춘 목사(신광)를 각각 선출했다. 가순권 목사는 “지난 회기 대형 폭우 피해 등으로 여러 교회들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 속에서 총회와 위기관리위가 작은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며 뿌듯함을 느꼈다”며 “차기 위원회도 위원장을 중심으로 기도하는 마음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교회와 목회자에게 힘이 되는 위원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임 이재혁 위원장은 “107차 총회에서 시작된 위기관리위가 그동안 천재지변을 당한 교회들에게 힘을 주고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도 교회들의 형편을 돌아본 것을 기억하며 앞으로 위기관리위 사역이 보다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총회와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