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본질의 회복이 이뤄지는 계기가 되기를”

중동선교회 2018 중동선교사대회 개최



중동지역 선교사들의 축제인 MET중동선교회(이사장 조남홍 목사, 본부장 홍계현 목사, MET) 선교사대회가 지난 8월 20~22일 4박 5일간 서울은평제일교회(심하보 목사)와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 목사)에서 열렸다.
“본질의 회복-처음 행위를 가지라”(계2:5)란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중동지역과 관련 지역 24개국 선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교보고와 주제별 특강, 선교부흥회 등을 진행했다.


개회예배는 선교대회 참가국 입장을 시작으로 은평제일교회 찬양, 대회장인 조남흥 MET이사장이 대회선언 및 환영사를 전했으며 찬양 사역자 유은성 전도사의 CCM콘서트로 1부를 마쳤다.
이사장 조남흥 목사는 “고국을 떠나 생명 걸고 주님을 전하는데 헌신하신 선교사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앞으로 4박 5일간 주님의 은혜 마음껏 누리시고 나누시고 채워주지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2부 예배는 MET본부장 홍계현 목사의 사회로 MET실행위원장 김성진 장로의 기도, 은평제일교회 조이플중창단의 찬양, 은평제일교회 김오겸 선교국장이 환영사를 전하고 서울지역대회장 심하보 목사(은평제일)가 “처음 행위를 가지라”(계2:5)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심하보 목사 설교 후, MET34주년 기념 영상을 함께 시청했으며 서울밀알선교합창단 특송을 했다.
축하의 시간은 MET이사 전담양 목사(임마누엘)의 축시를 비롯해 유연철 전 쿠웨이트 대사, 국가조찬기도회 사무총장 정균양 목사의 축사, MET고문 차군규 목사(순복음부천)와 전 세계기독군인연합회 회장 이필섭 장로, CBMC명예회장이자 MET명예이사장 두상달 장로가 격려사를 전했으며 MET이사 유재훈 목사(성민)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서울지역대회는 21일 선교부흥회를 시작으로 NGO와 선교, 영성과 선교, 선교보고 특송을 진행하며 22일 오후에는 춘천한마음교회로 이동해 춘천지역대회를 진행했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