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장기기증운동과 협약 체결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본부)는 지난 8월 24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총재 이재일, 354-H지구)와 업무협약식 진행했다.
354-H지구는 지난 4년 간 지속적으로 장기기증 캠페인을 펼치며 협회 내에서 장기부전 환자들을 위한 모금활동을 진행해왔다. 이에 8월 24일 새로운 총재가 취임하며 임원들과 함께하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2018~2019 지구임원 및 클럽4역 연수회’에서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와 함께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354-H지구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장기기증 캠페인 및 후원금 모금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을 약속했다. 10개 시·군 56클럽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정기모임 시 장기기증 홍보를 통해 장기기증 등록 신청을 받아 매분기마다 운동본부에 전달할 예정이며, 회원들에게 온라인을 통해 정기적으로 이메일도 발송해 장기기증 희망 등록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날 업무협약식과 함께 그동안 장기기증운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선 임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신임 임원들을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부 박진탁 이사장은 직전 총재인 임상철 총재와 장기기증추진위원장이었던 송경희 씨에게 그동안 354-H지구 내에서 적극적으로 장기기증운동을 펼쳐준 것에 감사하며 감사패를 전달했고, 새로운 총재인 이재일 총재와 신임 장기기증추진위원장인 박명수 씨는 장기기증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송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