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랑의교회 새생명축제 2810명 결신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는 지난 11월 11~14일 ‘2018 새생명축제’를 진행했다.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사랑의교회는 지난 1982년부터 매 해 가을 대각성전도집회(새생명축제의 전신)를 열고 복음 전파에 매진해오고 있다. 올해도 이렇게 초청한 이들 중 2810명이 예수님을 자기의 구주로 영접하겠다고 결신했다.   


“믿음으로, 한 사람이 한 영혼을 구원합시다”란 주제로 열린 이번 새생명축제는 최홍준 목사(호산나 원로), 조현삼 목사(광염), 박성규 목사(부산 부전), 강명옥 전도사(사랑의)가 강단에 올라 선명하고도 강력한 복음을 증거했다. 또한 복음을 전하기에 앞서 교회에 처음 온 이들의 마음을 열어주는 찬양콘서트 시간도 열렸다.


뮤지컬배우 양준모, 바리톤 김동규, 아나운서 김재원, 남성중창그룹 ‘스윗소로우’ 김영우, 가수 자두와 CCM가수 시와 그림, 나무엔, 유은성 등이 감미롭고 따뜻한 목소리와 찬양으로 예수의 사랑을 노래했다. 또 주님을 만나 새롭게 삶을 살아가는 성도들의 간증도 이어졌다.


사랑의교회는 올 해 창립 40주년의 의미와 교회에 발걸음을 내디딘 초청자들이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새로운 인생으로 변화되는 시간이 되길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탁상시계’를 선물로 증정했고, 3박 4일간의 축제를 마무리하면서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카스테라’를 선물하며 하나님이 이루신 생명의 역사를 찬양했다.


이송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