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TS라디오JOY 홈커밍데이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CTS) 앱(APP) 라디오방송 CTS라디오JOY는 지난 11월 19일 노량진 CTS멀티미디어센터에서 한 해 동안 수고한 동역자들과 함께 감사를 나누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예배와 함께 지로드코리아 강명준 사장의 환영사, 사역보고, 이벤트, 점심식사 및 교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홈커밍데이에서 말씀을 전한 브라이언 박 목사는 “선한 싸움을 함께 하고 있는 동역자들에게 감사하며 미디어 사역을 하는 이 분들이 더욱 자부심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CTS라디오JOY는 앞으로 이 시대 가운데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기독교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써 격달 진행되는 ‘조이 캠퍼스’를 통해 콘텐츠 제작자 발굴에 더욱 힘쓸 예정이며, 2019년부터 프로그램별 이벤트를 진행 하는 등 기독교 콘텐츠 확산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또한 찬양사역자의 라이브 영상을 보여주는 ‘조이 라이브’ 취향별 찬양을 선곡해주는 ‘이럴 땐 이런 곡’ 각 교회 예배의 특송 영상을 VOD로 제공하는 ‘예배특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성도들에게 유익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CTS라디오JOY’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나 애플 앱 스토어(아이폰)에서 ‘라디오조이’ 로 검색해 다운받아 청취할 수 있으며, 기독교 콘텐츠 제작을 원하는 제작자를 수시 모집한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