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월드비전-사랑의본부, 겨울방학 특식 키트 제작



월드비전(회장 양호승)은 지난 12월 4일 서울 영등포구 월드비전 빌딩에서 사단법인 사랑의 본부와 함께 국내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겨울방학 특식 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월드비전 조식지원사업 ̒아침머꼬̓의 일환으로 겨울방학 동안 아침을 챙겨 먹기 어려운 결식우려 아동들에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침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봉사는 아침머꼬 사업에 2년째 후원하는 사랑의본부가 참여해 나눔을 실천했다.


겨울방학 특식 키트는 햇반, 컵반, 통조림햄, 사골곰탕, 에너지바 등 간편식으로 구성됐다. 이날 완성된 특식 키트는 오는 12월 19~21일 ̒아침머꼬̓사업에 참여하는 전국 65개교, 아동 86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월드비전 양호승 회장은 “긴 겨울 방학을 외롭게 보내는 아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신 사랑의 본부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월드비전은 겨울방학 동안 아이들이 방치되지 않도록 도시락 지원 사업, 난방비 지원 사업 등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월드비전 조식지원사업 ̒아침머꼬̓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각 학교에서 아침 식사를 먹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월드비전은 2017년부터 사단법인 사랑의본부와 함께 조식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65개교에서 운영 중이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