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호프미션크리스천스쿨 창립기념 축제 개최


호프미션크리스천스쿨(대표 이영석 목사, 호프)은 지난 12월 4~9일 필리핀 안티폴로에 위치한 호프캠퍼스에서 창립 기념일 6주년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창립기념일 행사는 한국에서 온 104명의 호프 가족들과, 200여명의 필리핀 재학생, 그리고 100여명의 필리핀 호프 가족 등 총 4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부 교사와 학부모의 만남, 2부 저녁 만찬, 3부 공연, 4부 간담회로 구성됐으며 공연으로 워십댄스와 모던댄스, 감동과 은혜를 선사한 무언극과 부채춤, 필리핀 전통춤, 태권도 시범에 이어 40명으로 구성된 오케스트라단의 ‘어메이징 그레이스’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창립기념행사에 이어 12월 10~13일은 전교생연말축복대성회가 열렸다. 이번 연말 집회는 우리교단 한북지방회 회장 김연규 목사(세계로)와 동 지방회 교육부장 김성찬 목사가 강사와 집례자로 참석했다. 김연규, 김성찬 목사의 강력한 복음 메시지에 이어, 12일 오후는 3만평 규모의 리조트 수영장에서 침례식이 거행됐다. 침례식은 김연규 목사와 김성찬 목사, 이영석 목사가 인도했으며 한국인과 필리핀인 도합 59명이 침례를 받았다.



한편 호프미션크리스천스쿨은 자기 주도 학습 실현을 통해 꼴찌는 꼴찌대로, 1등은 1등대로 자기 능력별로 수업을 하며, 신앙과 행복의 기본 가치 속에, 전인교육이 이뤄지도록 학생들을 양육하고 있다.



또한 최근 뉴욕주립대 한국 캠퍼스에서 10학년부터 학교장의 추천만으로 조기 입학이 결정되는 MOA를 체결하며 그 가치와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문의 : ptsmose@hanmail.net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