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육군훈련소 연무대군인교회 봉헌예배



군선교의 요람 육군훈련소 연무대군인교회의 새 예배당이 완공됐다.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이사장 곽선희 목사)는 지난 12월 22일 논산 육군훈련소 연무대군인교회에서 새 예배당 준공기념식 및 봉헌예배를 드렸다.


1부 준공기념식은 군선교연합회 총무 김대덕 목사가 사회를 맡아 건축시설을 소개했으며 우리교단 재무부장 이성일 목사를 맡아 새 성전에서 일어날 주님의 놀라운 역사하심을 놓고 기도했다. 이후 군목파송 60주년과 군선교 사역 70주년을 기리는 기념비 제막식과 테이프 커팅 등이 진행됐다.
새 예배당에서 열린 2부 예배는 군선교연합회 법인이사 소강석 목사(새에덴)의 사회, CBMC 회장 이승율 장로의 기도, 군선교연합회 이사장 곽선희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3부 봉헌예식은 군선교연합회 서기 유만석 목사(수원명성)의 사회로 김대덕 목사가 예배당 건축을 하기까지의 경과를 보고하고 민군공동건축위원장 김진영 장로가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번에 건축된 연무대군인교회는 대지 4만9587㎡(약 1만5000평), 건물 7603㎡(약 2300평) 규모로 5000명의 장병을 한 번에 수용할 수 있다. 노아의 방주를 모티브로 한 외관에 어디서나 말씀과 찬양이 명료하게 들리도록 반원 형태로 설계됐으며 전면에는 40m 높이의 십자가상이 세워져 있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