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임원회, 펜윅 선교 130주년 대회 점검


제108차 총회(총회장 박종철 목사)는 지난 3월 28일 여의도 총회 회의실에서 제108-9차 임시 임원회를 열고 주요 접수 공문 처리 및 안건 등을 처리했다. 박종철 총회장은 임시 임원회에 앞서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한 군경부장 이원형 목사의 후임으로 김진천 목사(세종중앙)를 신임 군경부장으로 선임하고 임명장을 수여했다.


영적성장대회와 관련한 진행사항을 논의하는 가운데 진행위원장 조만식 교육부장은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리조트에서 “은혜로 130년! 다가올 침례교 시대!”란 주제로 개최되는 말콤 펜윅 선교 130주년 기념 및 세계 한인침례인대회(영적성장대회) 광고에 있어 침례신문에 부대회장인 제2부총회장 이종성 목사의 사진이 누락되는 실수가 있었음을 사과하고 수정된 신문이 발간됐음을 보고했다.


또한 임시총회 개최 일시에 관련해서는 박종철 총회장에게 위임해 4월 1일 결정한 뒤, 전국교회에 공지하기로 했다. 비전트립 미국 영어연수와 관련해 구재석 평신도 부장은 보고를 통해 총 34명의 학생들이 신청했고 인솔자를 포함 19명이 선정됐음을 보고하고 일정과 진행을 위해 기도와 후원을 요청했다.


총회 공보부장 이황규 목사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