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BS, 프로그램 기획아이디어 공모

CBS TV가 시청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기획안 공개 모집을 실시한다.
CBS TV는 지난해부터 프로그램 기획의 문호를 CBS 밖으로 넓혀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콘텐츠의 다양한 실험을 시도하기 위해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공모전은 외주제작사와 개인 등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기간은 오는 5월 20일부터 6월 10일까지이다.


공모 분야는 CBS TV를 통해 방송할 정규 프로그램 기획으로 ‘선교현장 사회공헌’ ‘창의적 특강·교육’ ‘웹 오리지널’ ‘생방송, 시청자 참여·소통’ ‘초신자, 가나안신자, 논크리스천 대상’ 등 5개 분야이며 이 가운데 하나 이상의 프로그램 기획안을 제출할 수 있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기획안은 상금 100만원이 지급되며 우수상 1편은 상금 50만 원이 지급된다. 특히 외주제작사 당선작은 상금과 함께 내부 심사 과정을 거쳐 파일럿 프로그램 및 정규 프로그램 제작 기회가 주어진다. CBS TV는 올해도 심사의 공정성과 전문성을 위해 방송계와 학계 미디어 전문가 2명을 외부 심사위원으로 위촉했으며 최종 선정 결과는 6월 1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