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뎀투어네트워크 성지순례 가격 인하

로뎀투어네트워크 여행사(대표 유재호)가 성지순례여행 가격 조정을 진행한다.
편안한 휴식과 다양한 식사가 제공되는 4성급 호텔 사용, 직항편을 포함한 경유편 항공사와의 가격 협상을 통해 200만원대 후반에서 300만원 초반에 형성된 상품가를 250만원대로 판매한다.


현재 성지순례 업계에 따르면 시장의 수요가 가격을 점점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 중심의 시장으로 변화하고 있다. 그동안 성지순례여행은 높은 가격, 직항편, 5성급 이상의 좋은 숙소를 고집해 왔다. 그러나 최근 몇 년 사이 성지순례를 가기 원하는 소비자와 성지순례 전문 여행사들 사이에는 가격을 낮춘 상품을 원하는 분위기가 팽배해 왔다.


로뎀투어네트워크 유재호 대표는 “대한민국의 모든 여행상품의 가격이 몇 년간 대부분 낮아지고 있는데 반해, 성지순례 상품은 가격이 지속적으로 올라왔다. 여행의 질을 해치지 않는 기본 품질을 유지하는 선에서 성지순례 상품 가격을 낮추려는 노력을 해오고 있다”며 “저렴한 저가 일반 여행 패키지 상품에서 만나는 다양한 옵션이나 쇼핑을 통한 수익 구조를 창출하는 구조가 아니라면 성지순례업계의 가격 인하 노력은 우리 기독교인들이 좀 더 성지순례여행을 갈 때 우리의 발길을 좀 더 가볍게 해줄 것으로 보인다”고 강조했다.
한편 로뎀투어네트워크는 “교단지 추석상품 추가할인” 행사를 통한 할인 상품을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문의 1688-9182


이송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