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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OCK 미니콤 시리즈, 서울 웹페스트 ‘베스트 브랜디드 시리즈’ 수상


CGNTV의 유튜브 콘텐츠 브랜드 ‘KNOCK 미니콤 시리즈’가 지난 8월 23일 열린 ‘2019 서울 웹페스트 영화제’ 최종 시상식에서 ‘베스트 브랜디드 시리즈’부문을 수상했다.


‘KNOCK 미니콤 시리즈’는 기독교 콘텐츠로는 유일하게 본상을 수상하면서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연출을 맡은 황지수 PD는 소감을 통해 “비그리스도인이라도 함께 볼 수 있는 매력 있는 공감 콘텐츠로 더 많은 시청자를 만나겠다”며 “CGNTV의 관심과 지원 덕분에 좋은 작품, 새로운 작품을 만들 수 있었다. 앞으로도 새로운 장르개척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NOCK 미니콤 시리즈’는 ‘무리수’ ‘마미웨이’ 두 작품으로 구성된 시리즈로 친구와 가족을 전도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을 담았다.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전도’라는 주제를 1020세대에게 익숙한 언어와 공감 포인트로 해석해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해 11월에 공개돼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준 ‘KNOCK 미니콤 시리즈’는 KNOCK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범영수 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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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차 총회, KT·금융결제원과 손잡고 ‘스마트 목회 환경’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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