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ACTS 선교대학원 비즈니스선교(BAM) 전공 석사과정 개설

반석기초이앤씨 문형록 대표는 지난 10월 11일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선교대학원( ACTS) 비즈니스선교학(Business As Mission) 전공 학생들을 위해 총 7500만원의 장학금을 약정했다.
문 대표는 앞으로 5년간 매년 1500만원의 장학금 기부를 약정했고, 5년 뒤에 재약정하겠다는 의사가 있음을 밝혔다.


문 대표는 오래 동안 필리핀과 네팔의 선교를 지원하는 등 평소에 선교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ACTS 김한성 교수는 선교사의 경우 기존에 시행하고 있는 선교사 장학금과 중복수혜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 전공의 학생들은 매학기 약 50만원의 등록금만 납부하면 돼 등록금 부담이 매우 줄어들 것으로 전망했다.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선교대학원 비즈니스선교(BAM)전공은 2020학년도 1학기 신설되는 석사학위 과정이다.


이 과정에서는 기업 경영의 성경적 기초에서부터 성경적으로 어떻게 기업을 설립하고 경영할 것인지에 대한 깊은 연구와 경험을 학습하게 되며, 학사학위 소지자는 선교학문학석사(M.A.) 학위를, 목회학 석사학위 소지자는 선교학신학석사(Th.M) 학위를 받게 된다.


ACTS 비즈니스선교학 과정은 선교 기초과목 2과목을 제외한 나머지 과목들을 비즈니스선교 관련 과목들로 체계적으로 구성함으로써 선교 현장에서의 필요를 충족하고자 신설된 석사학위과정이다. 신입생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ACTS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범영수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