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CC 유종호 원로간사 장학금 1천만원 기탁


한국CCC 설립자 김준곤 목사 비서실장을 역임한 유종호 목사(CCC 원로간사·사진)가 ‘유성 김준곤 목사 장학금’으로 1000만원을 기탁했다. 유종호 목사는 지난 1월 2일 서울 종로구 부암동에 위치한 CCC 본부 브라잇채플에서 열린 시무예배에 참석해 CCC 대표 박성민 목사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유 목사는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을 졸업하고 대기업에 근무와 개인 사업하다가 42세 때인 1983년 CCC 간사로 헌신해 김준곤 목사 비서실장과 CCC 순성서신학원 원장을 역임했다. 또한 성결대학교에서 겸임교수로 강의하는 한편 청와대 기독신우회 지도목사로 성경공부를 인도했으며, 한국창조과학회 이사를 역임했다.


유종호 목사는 “오랫동안 마음속에 품고 있던 소원을 김준곤 목사님의 10주기에 이룰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며 “한국 교회가 쇠퇴한다고 우려가 많지만 나는 CCC에 올 때마다 아직 희망이 있다고 느낀다. 이 민족의 미래가 간사님들의 어깨 위에 달려 있다는 것을 기억해 주시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한국CCC는 이날 시무예배를 드리고 새해 사역을 시작했다. 대표 박성민 목사는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생각, 즉 우리가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모든 것에 넘치도록 능력으로 역사하실 것을 기대하자”라고 도전하는 동시에 오는 6월 22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열리는 EXPLO 2020 통일선교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