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로나19도 막을 수 없는 복음 전도

해외선교회 황유생-소민숙 선교사(대만)


샬롬! 주 안에서 평안하십니까?
지구촌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데 어떻게 지내세요. 대만은 공공시설이나 교통수단은 모두 마스크를 써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식당에서는 입구에서 체온을 재고 손 소독을 하고 들어갑니다. 학교에서도 역시 체온을 재고 손 소독을 합니다. 기온이 올라가 더운데 마스크를 쓰고 다니니 덥기만 합니다.


황유생 선교사는 3월 11일까지 자가 격리를 마치고 신미당 목회와 노숙자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4월에는 노숙자 중 한 명에게 환경 때문에 침례 대신 세례를 베풀었습니다. 황지선, 안패영 어린이들은 부모의 반대로 교회에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몇 차례 가정 방문을 했는데 부모님을 만나지 못해 지속적인 기도가 필요합니다.


우울증으로 힘들어했던 성도는 병원에 입퇴원 후 현재는 건강이 많이 회복되어 교회에 출석하고 있습니다. 성경공부 모임을 매주 금요일 진행해 믿음이 조금씩 향상되고 있어 감사하답니다.
부활절 예배를 마치고 달걀을 나누고 복음을 전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가까운 이웃들에게만 나누어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강단 천장이 윗집의 누수로 인하여 젖어서 얼룩이 지고 하는데 윗집 주인이 속히 수리를 하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신미당이 되기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1. 황유생, 소민숙 선교사의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하여.


2. 신미당 성도들의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하여.
- 예배를 드릴 때 성도들이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예배가 되도록.
- 건강이 연약한 성도들이 건강을 회복하여 맘껏 하나님을 찬양하도록.


3. 새로 나온 성도들과 전도 대상자를 위하여. 새로 나온 분들이 정착을 잘 할 수 있도록.
왕여결(王儷潔), 오연연(吳娟娟), 강추아(江秋娥), 강풍개(江豊凱), 호수평(胡秀萍), 장보옥(江寶玉), 강립(江立), 황지선(黃芷瑄), 안패영(顔沛潁).


다음은 전도 대상자입니다. 이들이 주님을 만날 수 있도록.
전은영(陳恩榮), 여금련(呂金蓮), 장조한(章祖翰), 장개균(章凱鈞), 장촉분(江蜀芬), 진금봉(陳金鳳), 왕영흠(王永欽), 임추춘(林秋春), 황지선(黃芷瑄)-안패영(顔沛潁) 부모님.


황유생 선교사 지정후원계좌 KEB하나 181-0401158-251 예금주 : 황유생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