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뎀투어 할인 이벤트로 희망 예약

이스라엘, 요르단 백신 접종 시작에 성지순례 재개 싹틔워

    

이스라엘 관광청에 따르면 이스라엘 정부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국민 모두에게 백신을 접종하고 있으며, 요르단 정부 또한 전 국민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을 시작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 인해 성지순례업계에 희망의 불씨가 피어오르고 있다.

 

지난 20202월 말, 이스라엘 정부가 한국인 입국 금지를 시행하고 자국 전세기를 동원해 한국인 성지순례객을 돌려보냈다. 또한 그 외의 한국인 성지순례객은 각자의 항공편으로 귀국했다. 이후 성지순례 업계는 지금까지 만 1년 동안 휴업, 폐업하거나 직원 휴직을 실시해 회사를 운영해왔다.

 

코로나19로 인해 일부 성지순례 여행사는 자금난에 빠져 고객에게 여행대금을 반환하지 못하거나, 예약금을 환불하지 못해 고객과 심각한 갈등을 겪고 있으나 뾰족한 대책이 없다는 후문이다. 일부 여행사는 성지순례 여행객들에게 모든 환불을 마무리했을 뿐만 아니라 포스트 코로나 이후를 대비 하는 모습이다.

 

로뎀투어(대표 유재호)는 예약금을 낸 고객에게 예약금만큼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오는 20222월 말까지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예약금(10%)만큼 총 상품가에서 할인을 해준다. 물론 코로나 기간이 연장되거나 개인의 사정으로 성지순례를 가지 못하는 경우, 전액 환불 조치하거나 사용 가능한 기간을 연장해 준다.

 

로뎀투어 유재호 대표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코로나에 지친 우리 기독교인들에게 희망을 예약하는 의미라고 밝히며 그동안 언제 성지순례를 갈 수 있는지? 언제 예약하면 될지에 대한 문의가 꾸준했다. 이스라엘과 요르단에서 백신 접종이 시작되는 만큼 내년 2월 말까지 예약하는 모든 분들에게 내년 말까지 출발하는 모든 패키지 상품에 대해 예약금만큼 할인을 적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스라엘은 아랍에미리트연방(UAE), 바레인과 대사급 관계로 국교를 개설하고 대사관 설립을 협의 완료했다. 또한 이스라엘 텔아비브와 UAE 아부다비간 직항 노선을 개설해 운항을 시작했다. 이에 성지순례업계 또한 이에 맞춘 상품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문의: 1688-9182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
위기관리위 113-1차 회의
우리교단(총회장 이종성 목사) 위기관리위원회(위원장 가순권 목사)는 지난 11월 3일 총회 회의실에서 113-1차 회의를 진행했다. 위기관리위는 이종성 총회장이 경건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회의는 신임 위원장과 서기를 선출하고 총회에서 파송한 신임위원을 받았으며 1년 주요 사업을 함께 논의했다. 이날 이종성 총회장은 안완수 목사(흥해)와 남기원 목사(의당)에게 신임 위기관리위원회 위원 임명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와 함께 신임 위기관리위원장으로 이재혁 목사(예수인), 서기에 구자춘 목사(신광)를 각각 선출했다. 가순권 목사는 “지난 회기 대형 폭우 피해 등으로 여러 교회들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 속에서 총회와 위기관리위가 작은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며 뿌듯함을 느꼈다”며 “차기 위원회도 위원장을 중심으로 기도하는 마음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교회와 목회자에게 힘이 되는 위원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임 이재혁 위원장은 “107차 총회에서 시작된 위기관리위가 그동안 천재지변을 당한 교회들에게 힘을 주고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도 교회들의 형편을 돌아본 것을 기억하며 앞으로 위기관리위 사역이 보다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총회와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