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예목교회 창립 17주년 기념 김동국 목사 초청 찬양집회

 

경기남부지방회(회장 김병욱 목사) 예목교회(서정용 목사)는 지난 3월 26일 김동국 목사를 초청해 교회창립 17주년 기념 및 제9차 베트남 선교를 위한 찬양예배를 드렸다.


우지수 성도의 찬양으로 문을 연 예배는 우양옥 권사가 회중기도를 드린 후 이순선 목사와 한명애 장로, 우양미 사모가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을 율동과 찬양으로 섬겼다.


이어 17주년 기념영상을 다함께 시청한 후 우리교단 총회장 김인환 목사(함께하는)와 경침연 대표회장 차보용 목사(월베프), 장경동 목사(중문), 김요한 목사(전주), 문석우 목사(휴스턴세미한), 김영우 목사(베트남사랑의)가 영상으로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김동국 목사가 단상에 올라 자신의 간증을 나눈 후 ‘축복송’과 ‘주의 팔에’ 등 총 7개의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이후 9차 베트남 선교 홍보영상을 다함께 시청한 후 베트남 선교를 위한 헌금을 모으는 시간을 가졌다. 끝으로 이재관 목사(주마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서정용 목사는 “지금까지 예목교회가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나아갈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주님의 인도하심”이라며 “이러한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며 지역은 물론 세계열방에 복음의 빛을 비추며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예목교회는 주님의 기쁨이 되는 교회, 세상의 소망이 되는 교회, 열방의 빛이 되는 교회를 목표로 해외 7개 지역에 주님의 복음을 증거하고 있으며, 국내 7개 선교회를 섬기고 있다.    

범영수 부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