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학교법인 은혜학원 개교 55주년 감사예배

 

학교법인 은혜학원(이사장 이무용 목사) 은혜중․고등학교는 지난 4월 4일 학교 로뎀관에서 개교 55주년 감사 축제 및 부활절 벚꽃축제를 진행했다.


식전행사로 개교 55주년 동영상을 시청하고 은혜중․고등학교 교목 이상철 목사의 사회로 개식사, 국민의례(국가에 대한 경례, 애국가제창,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교사와 학생의 특송, 경기남부지방회 회장 김병욱 목사(자유와회복)의 기도, 우리교단 총회장 김인환 목사(함께하는)가 말씀을 전했다.


이어 은혜학원 설립자인 이무용 목사(은혜)의 기념사, 전 나사렛대학교 총장 이호정 목사의 축시, 평택시교육청 이종민 교육장과 진선학원 이사장 정길진 목사가 축사를 사학법인 미션네트워크 함승수 사무총장이 격려사를 전했다.


55주년을 기념해 모범 교직원인 김행섭, 송정화, 오정애, 조한상, 안연순에게 이사장상을 근속상에는 30년 근속에 김행섭, 손범석, 20년 근속에 김미영 홍성애, 김경호, 김현실, 오현식, 윤정미, 10년 근속에 박홍용, 공신애 등이 근속상을 수상하고 전교생이 함께 교가를 제창한 뒤, 평택북부기독교연합회장 송주석 목사의 축도로 55주년 감사예배를 마쳤다.


설립자인 이무용 목사는 “미 공군 기지촌에서 어려운 아이들을 무료로 가르치게 된 계기로 1968년 송신고등공민학교로 시작한 은혜학원이 55년 동안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은혜로 걸어오게 하심에 감사하다”며 “수많은 고난과 시련 속에서도 학교가 든든히 설 수 있었던 것은 학교 이름처럼 은혜였음을 고백한다. 이를 위해 함께 기도하며 헌신하며 동역해준 학교 교직원들과 동역자,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주 예수께 받은 사명으로 끝까지 하나님 나라를 위해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학교법인 은혜학원은 1968년 이무용 목사가 송신고등공민학교를 설립하면서 시작됐으며 1970년 학교법인 은혜학원 인가받아 중학교 17개 학급, 고등학교 30개 학급으로 이뤄졌으며 명문기독사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송우 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