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충서지방회 신양중앙교회 일일전도

 

충서지방회(회장 유성훈 목사) 신양중앙교회(김용관 목사)는 최근 교회의 복음의 불씨를 새롭게 지피기 위해 지방회 동역자들을 초청해 일일 전도대회를 가졌다. 4개조로 팀을 이뤄 정성스럽게 포장한 선물 보따리를 가지고 기쁨으로 복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방회 관계자는 “몇 년 전부터 이어져 오고 있는 지방회 내 연합 전도 활동이 계속해서 이어져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지방회와 목회자가 되기로 다짐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전도대회를 마쳤다”고 밝혔다. 

공보부장 박상기 목사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