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례교농선회 12차 정기총회 … 신임회장에 권태웅 목사 선출

 

침례교농선회(회장 이용기 목사, 사무총장 조용호 목사, 농선회)는 지난 5월 9일 충남 태안 안면중앙교회(권태웅 목사)에서 제12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수석부회장 권태웅 목사의 인도로 드려진 1부 경건예배는 최성림 목사(부회장)의 기도, 농선회 임원 부부의 특송 후 이용기 회장이 ‘모판의 새역할’(신 4:1, 2)이란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이 회장은 말씀을 전하면서 지난 1년간 농선회 회장으로 섬기면서 한국 농어촌 교회를 다시 바라보게 됐고 부족한 종이 회원들의 물심양면의 사랑으로 회장직을 잘 감당할 수 있었다며 진심 어린 감사를 표했다.


조용호 사무총장의 광고와 강형주 목사(증경회장)의 축도로 1부 경건예배를 마쳤다.


2부 정기총회에서 이용기 회장의 사회로 구재석 목사(대전시침례교연합회장)의 기도 후 61명의 회원 참석으로 개회해 유인물로 사업보고를 받고 규약 수·개정 후 임원선거가 이어졌다.


수석부회장 권태웅 목사를 신임회장으로 추대하고 수석부회장에 정종학 목사 외 부회장 일부를 추가 선임했고 기타 안건은 신임 임원진에게 위임해 진행토록 하고 총회를 마쳤다.


안면중앙교회 여전도회가 준비한 만찬으로 식사하며 교제했고 식후에 박영재 목사가 내려준 커피 한 잔씩 들고 안면국립자연휴양림 수목원에서 힐링한 후 각자의 사역지로 돌아갔다.


한편 계인철 목사(증경회장)가 필리핀에서 선교사로 사역을 시작함을 알리며 회원들의 기도와 관심을 부탁했다.


권태웅 신임회장은 “농선회가 그동안 걸어온 발자취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섬기는 회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농선회는 오는 6월 7~9일까지 가평 필그림하우스에서 19차 세미나를 진행한다. 

농선회 홍보부장 
김경배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