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군종목사단 수련회 개최

 

우리교단(총회장 김인환 목사) 군종목사단(단장 이석곤 목사)은 총회와 군경선교회(이사장 정백수 목사, 회장 서용오 목사) 후원으로 지난 5월 16~18일 을지인력개발원에서 수련회를 진행했다.


이번 군목단 수련회는 군종목사와 사모, 자녀 등 27명이 참석했으며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와 군경선교회 이사장 정백수 목사(온누리), 군경선교회 이사 이희우 목사(신기중앙), 군경선교회 서용오 회장 등이 함께 했다.


개회예배는 서용오 회장의 인도로 군종목사단 이석곤 목사의 기도, 이희우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정백수 이사장이 축도했다. 군종목사단은 군경선교회와 사단법인 청년선교팀과 함께 비전2030에 대한 전략회의를 진행하며 교단의 군선교 사역을 논의했다. 이날 저녁 식사는 이희우 목사가 후원했다. 17일은 강원도 속초에서 친목활동을 가지고 군 휴양소인 오산수련원 해변에서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야외 집회를 가지고 군종목사단과 간담회를 진행하며 군종 사역의 애로사항과 총회, 지방회 협력 등의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김일엽 총무는 군종 목사 사모와 자녀들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 18일은 군종목사 전역 예정자인 남궁이슬 목사(대위)와 박세진 목사(대위)를 격려했다.


군경선교회 서용오 회장은 “교단 군선교 사역을 감당하는 군종목사를 격려할 수 있도록 지원한 총회와 군경선교회, 후원교회에 감사드리며 비전2030 사역이 실질적인 결실을 맺고 군교회에서 지역교회로 연계되는 복음 전도 네트워크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이송우 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