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에덴교회 조찬득 원로목사 추대 신영균 담임목사 취임감사예배

 

경기남부지방회(회장 김병욱 목사) 에덴교회(신영균 목사)는 지난 5월 28일 교회 본당에서 조찬득 원로목사 추대 및 신영균 담임목사(인물사진) 취임예배를 드렸다.


1부 예배는 신영규 목사의 사회로 지방회장 김병욱 목사(자유와회복)의 기도, 지방회 총무 김익태 목사(아름다운)의 성경봉독, 수원중앙교회 중앙여성중창단이 특별찬양한 뒤, 우리교단 전 총회장 고명진 목사(수원중앙)가 “목사란?”(요1:6)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육수희 전도사(새샘)의 헌금 봉헌 연주 후, 조찬득 원로목사 추대식을 진행했다.


최석주 권사의 약력소개와 박성남 안수집사가 조찬득 원로목사 추대사, 신영균 목사가 조찬득 목사를 에덴교회 원로목사로 추대함을 공포하고 추대패를 전달했으며 교우들도 추대 꽃다발을 증정했다. 축하의 시간은 한국침례신학대학교 김종걸 교수(종교철학)와 경기도침례교연합회 대표회장 차보용 목사(월드베스트프랜드)가 축사를, 조찬득 원로목사가 답사했다.


담임목사 취임은 조찬득 원로목사의 사회로 신영균 목사의 취임서약, 에덴교회 성도들이 서약하고 조찬득 원로목사가 신영균 목사를 에덴교회 담임목사로 공포하고 성의를 착의해줬다. 이어 조찬득 원로목사와 성도들이 신영균 담임목사에게 취임패와 꽃다발을 전달했다. 


담임목사 취임 축하를 위해 안철웅 목사(삼호)와 배국순 원로목사(송탄중앙)가 축사와 권면사를 경기남부지방회 시취위원장 김요한 목사(평택제일)가 격려사를 전하고 신영균 목사가 인사했다. 


한국침신대 92학번 동기들이 축가를 부르고 조찬득 원로목사가 광고한 뒤, 경기도침례교연합회 지도위원 김재명 목사(영광)의 축도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

평택=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