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천안교회 창립 70주년 기념 안수예배

 

천안지방회(회장 이규원 목사) 천안교회(김준태 목사)는 지난 8월 27일 교회 본당에서 교회 창립 70주년 기념예배와 목사 안수, 집사 안수식을 진행했다.


기념예배는 천안교회 찬양팀의 찬양을 시작으로 지방회 총무 최광섭 목사(하늘정원)의 기도, 안세원 자매의 특별찬양, 박영규 목사(좋은)의 성경봉독 후, 우리교단 김인환 총회장(함께하는)이 “주님이 아십니다!”(계2:1~7)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김준태 목사는 천안교회를 위해 목양일념으로 헌신한 박성웅 원로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축사는 증경총회장 안희묵 대표목사(멀티꿈의)와 한국침례신학대학교 피영민 총장이 영상으로 축사를 전하고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 이기덕 목사(성환 원로), 지방회장 이규원 목사(함께하는)가 천안교회 70주년을 축하했다.


이어진 강은배 전도사 목사 안수식은 천안지방회 시취위원회 전인배 목사(예문)가 목사 시취경과 보고, 안수 받는 자의 서약 안수위원의 안수와 대표로 지방회 시취위원장 김용석 목사(복문)가 기도했다. 안수례 후 김준태 목사는 강은배 목사를 기독교한국침례회 목사로 선포했으며 목사 가운을 착의해주고 리더 목자들이 안수패와 꽃다발을 증정하고 오지수 목사(은혜)가 권면 및 격려사를 전했다.


윤양문, 박종권, 조성현, 오영석 형제의 집사 안수식은 시취위원 전인배 목사의 시취보고와 서약, 안수위원들이 안수하고 조현철 목사(천안충무로)가 대표로 기도했으며 김준태 목사가 공포했다. 최만준 목사(서머나)가 격려사를, 천안교회 비전청년이 특송하고 김준태 목사가 광고한 뒤, 박성웅 원로목사의 축도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                    

이송우 국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