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주지방회 9월 월례회

 

광주지방회(회장 진일교 목사)는 지난 9월 14일 무지개교회(조요셉 목사)에서 9월 월례회로 모였다.


조요셉 목사(무지개)의 인도로 다함께 찬양과 기도를 드린 후 무지개교회와 113차 총회를 위해 기도하고 서천복 목사(사랑의빛)가 대표로 기도했다.


조요셉 목사는 출애굽기 4장 10~12절을 봉독한 후 “할 말을 가르치리라”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멘도자 디비나 조이 자매가 그레이스를 특송하고 봉헌한 후 장길현 목사(성광)가 봉헌기도와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회무는 지방회장 진일교 목사의 사회로 회무를 위해 이형곤 목사(제자비전)가 기도를 드린 후 회장이 성원이 되므로 개회를 선언하고 SNS로 총무보고를 받았고, 베트남 여행을 위한 진행 사항을 설명했다. 안건을 토의하고 진일교 목사의 기도 후 폐회했다.              

공보부장 김태완 목사



총회

더보기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총무 선거 본등록 접수
우리교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19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에서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 후보자 본등록을 실시했다. 이날 총회장 후보는 기호 1번 장경동 목사(중문)와 기호 2번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후보자 접수를 완료했고, 총무 후보에는 현 총무 김일엽 목사가 단독으로 접수했다. 이날 본등록 후, 선관위는 후보자 선거운동원을 배석해 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를 위한 선거 감시 교육 등을 진행했다. 박준복 부위원장은 “선거가 공정하고 명확하게 진행하기 위해 선거운동원을 교육하며 교단을 대표하는 지도자가 세워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선거교육과 입후보자 자격, 선거운동, 선거운동규제, 불법선거운동 신고, 투표 방법 등에 대해 선관위가 선거운동원에게 설명했다. 한편, 총회 의장단 및 총무 후보 출정예배와 후보자 공개토론회는 오는 9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선관위원장 차성회 목사는 “그 어느 때보다 공명정대한 선거 풍토 정착이 필요한 때”이라며 "후보 등록을 마친 후보와 운동원은 정책 선거를 지향하며 불법선거운동이 사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