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지방회(회장 윤문용 목사)는 지난 11월 26일 조치원 세종시민교회(남진석 목사)에서 문사진, 신필규 전도사의 목사 안수 예배를 드렸다.
1부 예배는 지방회 총무 서영수 목사(큰사랑)의 사회로 지방회 회계 신현호 목사(예수비전)가 기도하고 러시아권 이주민으로 구성된 아우름교회(문사진 전도사) 성도들이 특송한 뒤, 지방회 서기 백정수 목사(더가까운)가 성경봉독하고 지방회장 윤문용 목사(예닮고을)가 “그리스도와 함께”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2부 안수식은 지방회 시취위원 구자춘 목사(신광)의 시취경과보고, 안수위원들의 안수례와 구자춘 목사의 안수기도후, 지방회 시취위원장 윤상호 목사(염광)가 문사진, 신필규 형제를 기독교한국침례회 목사됨을 선포했다.
이어 지방회장 윤문용 목사가 안수패를 증정하고 시취위원 한승현 목사(에벤에셀)의 권면, 이종형 목사(심천)와 윤정식 목사(하늘꿈), 글로벌비전음성채플 고영훈 목사가 축사하고 글로벌선진학교 이사장 남진석 목사(세종시민)가 격려사를 했다. 이어 문사진 목사와 신필규 목사가 “성도들에게 섬김으로, 가족에게 사랑으로, 스스로에게 겸손으로 십자가의 사명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신필규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문사진 목사는 1980년생으로 동의대학교 사회복지학과와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세종시민교회를 거쳐 현재 청주 아우름교회 담임 및 러시아권 이주민 선교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가족으로 이나탈리아 사모와 자녀로 단우, 에스더, 이현을 두고 있다.
신필규 목사는 1989년 생으로 한국교통대학교 경영정보학과와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하늘꿈교회를 거쳐 현재 세종시민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가족으로는 황햇빛 사모와 아들 윤호와 태중의 아이를 두고 있다.
공보부장 백정수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