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남지방회 새서울교회 예배당 이전 감사예배

 

동남지방회(회장 박진웅 목사) 새서울교회(이길연 목사)는 지난 3월 9일 새서울교회 본당에서 예배당 이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길연 목사의 사회로 진행한 이날 예배는 지방회장 박진웅 목사(뉴라이프)의 대표기도, 지방회 총무 김인광 목사(행복한)가 성경봉독하고 예배당 이전 실행위원장 조병윤 안수집사가 예배당 이전에 대해 보고했다.


이어 새서울교회 성도들이 찬양하고 행복한가정연구소 이사장 김중근 목사가 “만선보다 더 큰 축복”(눅 5:1~11)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지방회 부회장 김갑선 목사(임천)의 인도로 △새서울교회가 성령으로 충만해 복음을 전하고 영혼을 구원하는 교회로 세워지도록 △모든 성도들이 예수님의 사랑으로 서로 사랑하고 연합하는 교회가 되도록 △교회를 섬기는 교회, 가정과 이웃, 열방을 복음과 사랑으로 섬길 수 있는 교회가 되도록 합심으로 기도하고 공휘 형제가 헌금을 위해 찬양하고 평택시 사회복지사협회 회장 박운주 목사(더행복나눔)가 헌금을 위해 기도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경기도침례교연합회 대표회장 차보용 목사(월드베스트프랜드)와 한국침례신학대학교 허준 교수(실천신학), 미남침례회 해외선교부(IMB) 설훈 선교사가 순서를 맡아 축하했으며 경기도침례교연합회 지도위원 김광호 목사(수정)와 침례교 통일선교협의회 회장 김원정 목사(우리꿈)가 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권면하고 지방회 감사 김기섭 목사(주안에)의 축도로 감사예배를 마쳤다.


이길연 목사는 “주님의 귀한 사명을 감당하며 하나님의 은혜로 예배당을 이전하는 은혜를 경험하게 됐다”며 “교회를 섬기고 지역사회에 복음을 전하는 새서울교회가 될 수 있도록 성도 모두 한 마음으로 달려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보부장 장회동 전도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