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성림교회 신임집사 41명 임명예배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성림교회(김종이 목사)는 지난 3월 31일 교회 사명을 감당할 신임집사 41명을 임명하는 예배를 드렸다. 


특히 이날 예배는 부활절 감사예배로 전 성도가 함께 예배하며 예수님의 부활의 은혜와 성령의 역사하심을 선포하는 자리로 채워졌다.


이번 신임집사는 교회 다음세대를 세워나갈 일꾼들로 지난 3월 17일과 24일에 관련 교육을 받았다. 


김종이 목사는 신임 직분자에게 임명패를 주고 이들을 축복했다.


김 목사는 “하나님 아버지가 그의 아들을 살리신 것은 역사적 사실이며 진리이며 우리가 이 본질을 잃어버리지 않고 살아야 함을 명심해야 한다. 부활이 없다면 성령도 없다는 사실을 믿고 믿음으로 고백해야 한다”며 “오늘 임명 받은 집사들은 교회를 방문한 사람들이 아니라 일꾼으로 교회을 섬기고 하나님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마음을 품은 이들이다. 우리가 오늘 이들을 격려하고 축복하며 성림교회의 다음세대 사역을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이끌어 달라”고 권면했다.


이날 신임 집사로 임명받은 사람은 다음과 같다. 김건중, 허현, 오치성, 이형기, 이진오, 임동진, 조경섭, 조운호, 배남수, 김연형, 기영춘, 안영섭, 강성민, 전옥순, 이계손, 허정례, 윤미영, 이상희, 성지현, 박명자, 김혜연, 박미례, 김다희, 김성희, 손순덕, 오서윤, 조금옥, 이재영, 허미영, 김정남, 조미라, 김명숙, 조만단, 전선양, 현경희, 박미순, 전혜란, 현지영, 심희진, 김지현, 김수현이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