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전침례교연합회 원로목사부부 초청행사

 

대전침례교연합회(회장 박주현 목사, 사무총장 노승경 목사)는 5월 21일 전남 순천만 국가정원과 순천만 습지에서 연합회 상반기 원로목사 부부 초청 행사 위로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원로목사 부부와 연합회 임원들이 함께하는 선후배간의 뜻깊은 시간으로 채워졌다. 


출발에 앞서 최창용 원로목사(도마동)가 기도하고 초청 전도사의 사회로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가지면서 출연자에게는 풍성한 상품권을 주기도 했다. 


순천만국가정원에 도착해 점심식사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스카이 큐브 전철과 마을 열차를 타고 습지로 이동할 때는 모두가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는 분위기였다. 


대전에서 뷔페 식사를 하며 참가한 모든 원로 목회자에게 교통비를 전달하고 곽철종 원로목사(옥계)의 기도로 행사를 마쳤다. 


이번 모임은 이욥 목사(대전은포)와 임성도 목사(디딤돌), 전주영 목사(선화), 왕중왕교회, 대전지방회, 대화지방회가 후원했으며 점심식사는 곽일구 목사(옥계)가 저녁식사는 임헌규 목사(자성), 상품은 이금환 목사(큰사랑)가 헌신하고 연합회 임원들이 후원했다.    

연합회 사무총장 노승경 목사  



총회

더보기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총무 선거 본등록 접수
우리교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19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에서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 후보자 본등록을 실시했다. 이날 총회장 후보는 기호 1번 장경동 목사(중문)와 기호 2번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후보자 접수를 완료했고, 총무 후보에는 현 총무 김일엽 목사가 단독으로 접수했다. 이날 본등록 후, 선관위는 후보자 선거운동원을 배석해 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를 위한 선거 감시 교육 등을 진행했다. 박준복 부위원장은 “선거가 공정하고 명확하게 진행하기 위해 선거운동원을 교육하며 교단을 대표하는 지도자가 세워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선거교육과 입후보자 자격, 선거운동, 선거운동규제, 불법선거운동 신고, 투표 방법 등에 대해 선관위가 선거운동원에게 설명했다. 한편, 총회 의장단 및 총무 후보 출정예배와 후보자 공개토론회는 오는 9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선관위원장 차성회 목사는 “그 어느 때보다 공명정대한 선거 풍토 정착이 필요한 때”이라며 "후보 등록을 마친 후보와 운동원은 정책 선거를 지향하며 불법선거운동이 사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