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교회 임대에 새로운 주인을 찾습니다

 

◎ 위    치 : 세종시 달빛로 211, 201~202호

◎ 건물면적 : 85㎡

◎ 건물층수 : 2층 상가 건물 중 2층

◎ 보 증 금 : 2000만원

◎ 월    세 : 130만원 (부가세 포함)

 

세종시 아름동에 있는 상가교회입니다.

위치는 범지기마을 10단지(1970세대) 정문에 있습니다.

 

이곳에 소중한 영혼들이 구원받고, 믿음의 사람들이 세워지고, 삶을 함께 하는 가족공동체는 은혜가 있었습니다. 현재의 공간이 협소해 성도들과 이전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공간을 내놓게 됐습니다.

 

 

교회 내부는 예배실과 유아실이 있고 예배실 뒤쪽에 사무실로 사용했습니다.

유아실 밑에는 수납공간을 마련해 사용했습니다. 냉난방기는 예배실에 1대 설치됐고 냉난방이 유아실로 연결되게 했습니다. 좌석수는 기본 30석에 보조의자를 추가로 사용하면 40석까지 가능합니다. 유아실에는 4~5명 정도가 앉을 수 있습니다.

 

 

주방공간이 없어 주일에는 복도에서 식탁을 설치해 일회용 버너를 사용해 음식을 데워서 사용했고 예배실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설거지는 별도로 설치한 싱크대에서 설거지를 했습니다.

인테리어 시설은 그대로 두고 집기류(TV, 스피커, 신디, 기타 등등)는 이전하는 교회로 가게 됩니다. 인테리어 시설에 대한 시설비는 없습니다.

 

 

건물에는 엘리베이터가 있고 같은 층에는 피아노학원과 태권도학원, 미용실, 세탁소가 있습니다. 아래층에는 편의점과 치킨집, 부동산 중개사무실이 있습니다. 주차는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거나 맞은편 단독주택공터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세종시에서는 좋은 부분 같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안에 속해 있어 주변에 아이들에게 유해한 시설은 없습니다.

 

 

주인분께서는 장로님으로 저희들과 10년동안 잘 지냈습니다. 주인분께서는 먼저 계약하시는 분에게 우선권을 드리시는 것 같습니다.

마음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고 오셔서 편안하게 보시면 좋겠습니다.

예배실을 알아보시는 걸음에 주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이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대문의 : 현 시설 담임목사(사귐의교회) 010-9450-3917

                   건물주 010-6402-9425



총회

더보기
114차 총회, 법무법인 성현과 업무협약
114차 총회(총회장 이욥 목사)는 지난 4월 2일 서울 여의도 총회에서 법무법인 성현(대표 최재웅 변호사)과 법률 지원에 대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와 관련된 법률적 조언을 비롯해 총회 업무와 관련한 법령 등 법규의 해석을 법무법인 성현이 지원하며 법률 분쟁에 대한 예방 및 대응방안 등을 공유하기로 하는 내용 등을 담았다. 이욥 총회장은 “침례교회는 총회 규약과 기관 정관 등으로 운영하고 있지만 이에 대한 여러 문제들이 제기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특히 법적인 논쟁으로 인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이를 뒷받침 해줄 수 있는 법률 자문 기관이 필요하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총회가 보다 사역에 집중할 수 있는 토대가 되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법무법인 성현 최재웅 대표는 “이번 교단 총회와의 업무 협력 체결로 총회에 대한 법률적 지원은 물론 교단에 속해 있는 여러 교회와 성도들의 개인적인 법률 상담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법무법인 성현은 2016년에 설립했으며 민・형사 사건은 물론 재개발・재건축, 기업인수・합병, 증권, 금융, PF에 관한 사건 등을 수임・처리하며 종합 로펌으로 성장했다. 대표 최재웅 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