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양동근, 아이비, 럼블피쉬, 레이디스 코드 재능기부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소속가수들과 함께 오는 12월 25일 오후 5시, 어린이대공원 돔아트홀에서 폴라리스 크리스마스 콘서트 ‘Oh! 홀린나잇’을 개최한다.
가수 김범수, 양동근(YDG), 아이비, 럼블피쉬, 레이디스 코드가 한자리에 모이게 되는데 이들은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로 크리스마스를 맞이 해 폴라리스 패밀리 콘서트 ‘Oh! 홀린 나잇’을 개최하게 된 것이다
김범수를 주축으로 폴라리스 아티스트들이 직접 기획에 참여, 목소리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고자 아티스트 모두 재능 기부에 나섰으며, 이들의 히트곡은 물론 크리스마스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CCM 노래들로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사단법인 포사람과 함께 자살방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생명사랑 서약에 동참을 통해 무료로 입장권을 신청 할 수 있어 자선콘서트의 의미를 더욱 빛내고 있다.
‘Oh! 홀린 나잇’ 공연을 맡은 공연기획사 한 관계자는 “평소 봉사활동과 기부 등 선행에 앞장서 왔던 폴라리스 아티스트들 모두 이번 자선 콘서트를 준비하며 그 어느 때보다도 열의를 보이고 있다”고 전하며 “음악을 통해 관객들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며, 재미와 감동을 안겨줄 수 있는 무대를 만들겠다”라고 덧붙였다.
폴라리스 크리스마스 콘서트 ‘Oh! 홀린 나잇’은 포사람 홈페이지(www.forsaram.com)를 통해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폴라리스 홈페이지(www.polarisent.co.k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