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전 교육감 예비후보 설동호 집사 선거사무소 개소 감사예배


6.4 지방선거를 위한 후보자들의 행보가 분주한 가운데 한몸교회(정구보 목사)는 지난 48일 대전광역시 교육감 예비후보에 출마한 설동호 집사(한몸)의 선거사무소 개소 감사예배를 드렸다.


선거사무실 개소식에 앞서 드려진 감사예배는 가족과 한몸교회의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구보 담임목사의 인도로 진행됐다. 은퇴 음악목사인 이기태 목사의 대표기도 후 정구보 목사는 127:1-2;41:10;6:33;10:10’ 본문으로 첫째, 여호와 하나님의 주권과 인간의 노력. 둘째, 하나님의 의로운 손으로 붙들어 주심이 진정한 승리가 됨. 셋째, 하나님의 통치를 먼저 구하는 기도. 넷째, 믿음 가운데 말하는 만남이란 내용으로 설교했다.


이어 개소 감사예배에 참여한 함몸교회 성도들은 교육감 예비 후보에 출마한 설동호 집사를 위하여 합심하여 기도를 했다.


이에 설동호 집사는 인사 말씀을 통해 정구보 목사님과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학생들의 인성교육과 문제 해결 방안은 하나님의 말씀이며 하나님 말씀에 기초한 대전교육의 장을 열어 가겠으며, 학생들이 행복하고 부모님들이 만족하며 선생님들이 보람을 갖도록 대전 교육 성공의 꽃을 피우겠다고 인사했다.


이어 정구보 담임목사는 안수기도로 설동호 집사를 축복한 후 축도로 선거사무소 개소 감사예배를 마쳤다. 대전광역시 교육감 예비후보에 출마한 설동호 집사는 초···교사와 교수를 거쳐 국립한밭대학교 총장을 두 번 역임했으며 대전홀리클럽 등 선교단체에서 대전복음화를 위해 활동하며 한몸교회 집사로 섬기고 있다.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