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영적 충전과 여유로운 쉼을 위한 행사에 초대합니다”

총회, 2014 침례교 목회자부부 영적성장대회 준비에 만전


침례교 총회(총회장 김대현 목사)가 태백 O2리조트에서 열린 ‘2014 침례교 목회자부부 영적성장대회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준비위원회(위원장 진영식 목사)는 각 지방회에 공문을 보내고 지방회 참여와 후원을 요청했으며 총회 임원들도 성장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앞장서 후원하며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번 성장대회는 “STOP FOR ONE STEP : 2014 JUMP UP”(충전과 여유를 위한 우선멈춤)이란 주제로 대회를 개최한다.


목회자들의 바쁜 삶에서 잠시 안식과 쉼의 시간을 가지면서 우선멈춤으로 되돌아보는 여유를 찾자는 말이다. 교제와 쉼의 시간이 되면서, 동시에 침례교단의 최고 강사들의 질 높은 강의가 진행된다. 또한 체육대회는 종전에 족구만 하던 것을 배구를 포함해서 더 많은 지방회 목회자들의 참여를 바라고 더 좋은 친교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족구와 배구는 양일에 걸쳐서 고원체육관에서 거행된다. 주요 강사로는 총회장 김대현 목사(한돌)를 비롯해, 전총회장 배재인 목사(서머나), 국내선교회 이사장 정창도 목사(경산), 침례교 부흥사회 대표회장 강신정 목사(논산한빛), 순회선교단 김용의 선교사, 오영택 목사(하늘비전), 피영민 목사(강남중앙), 여주봉 목사(포도나무), 김종포 목사(아름다운) 등이 강사로 나선다.


또한 “THE 축복 SONG!”의 송정미 콘서트를 비롯해, 글로벌선진기독학교(GVCS) 태권도 선교단의 태권도 시범, GVCS 이사장 남진석 목사의 자녀교육 세미나, SAND ART SHOW(김상식 목사)와 행복한 여가 생활을 위한 차문화(장순흥 목사), 커피(손상영 목사), 건강(이응준 목사), 효소(허태범 목사), 사진(김대응 목사) 등의 선택 강좌 등이 마련된다.


여기에 목회 나눔 세미나가 각 룸에서 제공되는데, 다음세대(황일구 목사), 작은교회(고영수 목사), 가정교회(김형윤 목사), 자연치유목회(김현일 목사) 등이 그들의 목회를 나누는 장이 펼쳐진다. 접수는 지방회별로 총회에 팩스나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며 오는 430일이 마감된다.

문의) 총회 기획국 02-2683-6693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