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남연 전북지방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에 신봉춘 안수집사 선출

 

우리교단 전국남선교회(회장 김윤식, 총무 박성신) 전북지방회(회장 김용문 장로)가 지난 1110일 필그림교회(박경주 목사)에서 제6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신봉춘 안수집사(필그림)를 선출하는 등 주요 임원을 선임하고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신봉춘 안수집사의 사회로 진행된 경건예배는 하경철 장로(할렐루야)의 기도 전북지방연합회 서기 정봉섭 장로(필그림)의 성경봉독, 필그림교회 남선교회원의 특별찬양이 있은 뒤, 조진창 목사(강복)문제를 해결하시는 예수님”(11:25~30)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전남연 회장 김윤식 장로의 축사, 전남연 박성신 총무와 정북지방회 총무 고원영 장로의 광고가 있은 뒤, 박경주 목사(필그림)의 축도로 경건예배를 마치고 정기총회에 들어갔다.

 

정기총회는 전남연 전북지방회 회장 김용문 장로(신태인)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총무 고원영 장로(할렐루야)의 회원점명, 개회선언과 회순통과, 서기 정봉섭 장로의 전회의록낭독, 총무보고, 감사보고, 재무보고를 거쳐 임원선거를 진행했으며 신임 전남연 전북지방회 회장으로 신봉춘 안수집사(필그림)를 만장일치 선출했으며 제1부회장에 송원기 장로(황산) 2부회장에 고원영 장로(할렐루야), 총무에 권병철 장로(수금) 등 주요 임원을 선임했다.

 

이어 신구임원 교체, 공로패 증정, 신안건 토의, 회의록 채택을 거쳐 전북지방회 평신도부장 최공호 목사의 격려와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