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를 세우자!”

침부협, 제2차 교회회복희망페스티벌 개최

 

침례교 104차 총회(총회장 곽도희 목사, 총무 조원희 목사) 침례교부흥협력단(침부협, 총회단장 최인수 목사, 실무단장 강신정 목사)은 오는 29일 포도나무교회(여주봉 목사)에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를 세우라는 주제로 제2차 교회회복희망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제1차 교회회복희망페스티벌에 참석한 자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며 강사는 침례교 총회장 곽도희 목사(남원주), 강신정 목사(논산한빛), 고영수 목사(블레싱샘터 원로), 김두현 목사(21목회연구소), 김종포 목사(아름다운), 박창환 목사(꿈꾸는), 손석원 목사(샘깊은), 여주봉 목사(포도나무), 조대식 목사(신태인), 최인수 목사(교육부장, 공도중앙), 황일구 목사(새대구), 배정식 목사(청주)가 나서 참석한 목회자에게 도전이 되고 도움이 되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한다.

 

또 분과 강사로는 전도분과 최재식 목사, 기도분과 정길조 목사, 특수목회 분과 김종필 목사가 각각 맡아 강의를 전한다. 부흥협력단은 이번 2차 페스티벌을 마치고 참여한 교회를 대상으로 100교회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2차 교회회복희망페스티벌에 대해 곽도희 총회장은 교회와 교단이 부흥하기 위해서는 동반성장만이 답이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교회가 협력해 힘을 키워 부흥을 이루고 나아가 교단이 부흥하는 원동력을 얻을 수 있게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