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감사합니다 함께 싸워주셔서”

포항FEBC 어린이합창단, 한국전쟁 참전용사들 위한 공연 진행


미국 연주여행 중인 포항극동방송 전속 어린이합창단은 지난 510(현지시간) 한국전쟁 참전용사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공연을 펼쳤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샬롯에 위치한 한국전쟁 참전 기념 공원에서 열린 이번 위로공연은 노스캐롤라이나에 거주하는 참전용사 및 관계자들 20여명이 참석했다.


매년 어린이합창단과 함께 방문한 김장환 목사(극동방송 이사장)는 이번 공연에서 여러분의 도움에 감사한다. 앞으로는 우리가 여러분을 위해 기도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주도한 하영창 전 미 해군 군목은 매년 방문한 어린이 합창단 덕에 참전용사들이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한국의 민간 외교사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2013년에는 마음의 문을 연 참전용사들이 십시일반 돈을 모아 6.25 참전용사 이름이 새겨진 기념비와 한국을 상징하는 기념물을 제작하기도 했다. 행사에 참석한 참전용사 빌 레이드(Bill Reid) 전 대령은 아이들의 찬양과 우리에게 해준 포옹을 잊을 수 없다. 우리를 기억해주어서 고맙다고 인사했다.


포항 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은 지난 430일부터 1314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연주여행에서 합창, 한국문화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부채춤 등의 공연으로 미국인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