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국교회의 기도와 후원이 절실합니다

존경하는 대의원 여러분!

매서운 한파와 폭설로 어려움을 겪진 않으신지 걱정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모두가 아시다시피 적법한 절차대로 당선된 총회장 유영식 목사에 대해 일을 하지 못하도록 총회장 직무 집행 정지 가처분소송이 제기되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소송 내용이 총회행정업무와 대의원들의 투표 결과를 정면으로 거부하는 사안이기 때문에 그 소송 비용을 총회 재정에서 지급하도록 임원회가 결의하였습니다.

그러나 총회장은 평소 총회 재정이 소송 비용으로 지출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교단발전협의회 때 말씀드린 바와 같이 우리 교단에 속한 모든 대의원 여러분들로부터 교단을 위하여 1만원 이상의 후원을 받기로 임원회가 결의하였습니다.

이 후원금으로 소송 비용을 부담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협조를 바랍니다.

바른 교단을 위하여 후원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계좌번호 국민은행 110802-04-341840 김신종

105차 총회 임원회 대표 전도부장 김신종 목사(영도)



배너

총회

더보기
"주여 우리를 다시 세우시고 사용하소서"
12일간의 말씀과 기도의 축제인 2024 전국침례교회 연합기도회 RISE UP BAPTIST(라이즈업뱁티스트)가 6월 3일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 목사)를 시작으로 12일간의 대장정에 들어갔다. 라이즈업뱁티스트는 코로나 팬데믹을 겪었던 2021년 6월 침례교회가 다시 한 번 기도의 능력과 은혜를 소망하며 교회의 위기를 극복하고자 온라인 비대면 기도회로 시작했으며 2022년부터는 다음세대부흥위원회와 함께 다음세대를 위한 연합기도회로 대면과 비대면(유튜브 온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했다. 이번 2024년 라이즈업뱁티스트는 “너희 자신을 세우라”란 주제로 전국 7개 교회(춘천한마음, 영통영락, 지구촌, 신촌중앙, 전주, 대전늘사랑, 대구샘깊은)에서 교단을 대표하는 목회자가 말씀으로 은혜의 메시지를 선포하며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 유튜브 공식 계정으로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첫 시작은 춘천한마음교회에서 HMU(한마음찬양팀) 찬양으로 뜨거운 함성과 찬양으로 시작됐다. 이어 한국침례신학대학교 홍보와 다음세대 캠프 일정을 영상으로 시청하고 총회 전도부장 최성일 목사(주신)의 사회로 총회장 직무대행·1부총회장 직무대행 총무 김일엽 목사가 인사하고 환영사를 전했다.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