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회복, N세대 회복을 꿈꾸는 낮은울타리 문화선교회(신상언 대표)가 2017년 부활절을 맞아 부활의 메시지와 아름다운 삽화를 담은 낮은울타리 4월호를 부활 카드로 판매한다. 낮은울타리는 예수 그리스도 부활의 진정한 의미를 알리고, 그 속에 담긴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전하기 위해 매년 ‘부활 카드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부활 카드는 총 68페이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책 전체가 한 권의 카드로 제작되어 가족, 친구, 이웃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그리스도의 부활을 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메시지를 적어 선물할 수 있도록 첫 페이지에 카드 내지를 수록하였으며, 교회 로고나 목회자의 인사말을 넣은 특별한 표지로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낮은울타리 부활호 보내기 프로젝트인 ‘천원의 사랑’도 함께 진행한다. ‘천원의 사랑’은 1계좌 천 원의 후원금을 모아 전국의 보육원과 교도소에 낮은울타리의 부활호를 선물하는 희망 나눔, 복음 나눔 캠페인이다.
낮은울타리 부활 카드의 가격은 1권당 3,500원, 봉투 500원이며 100권 이상 구매 시 10%, 200권 이상 구매 시 15%, 300권 이상 구매 시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낮은울타리 평생 및 VIP 회원에게는 10권 이상 구매 시 예쁜 봉투가 무료로 제공된다.
/ 이송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