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교단발전협의회 1월 18일 공주꿈의교회서

우리교단 총회(총회장 안희묵 목사)는 지난 11월 30일 여의도 총회 회의실에서 제107-3차 임원회를 진행하고 오는 2018년 1월 18일 공주꿈의교회에서 신년하례회 및 교단발전협의회를 개최키로 하는 등 중요 안건을 처리했다. 이날 임원회는 포항지역 지진피해 관련 성금 모금 운동을 오는 12월 25일 성탄절까지 진행하며 성금 사용 방안은 위기관리위원회의 논의 거쳐 진행키로 했다.


또한 총회 신년하례회와 교단발전협의회는 오는 2018년 1월 18일 오전 11시 공주꿈의교회(안희묵 목사)에서 진행키로 하고 관련 사안에 대해 준비키로 했다.
이외에도 동부산지방회가 질의한 제105차 북한 어린이 돕기 헌금에 관련해서 주무부서 확인 결과 총 892만3459원이 모금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고 전국여성선교연합회가 운영하고 있는 탈북학생 그룹 홈 사업과 탈북 사역 선교사에게 각각 후원키로 했다.


학교법인 한국침례신학원 문제 중 침례신학대학교 총학생회장이 제출한 학교 민원에 대해 학교조사위원회에서 이 내용을 접수해 처리하기로 했다. 또한 임원회는 한국교회 연합과 일치를 위해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를 탈퇴하고 (가칭)한국기독교연합(한기연)에 가입하기로 결정한 뒤 12월 5일 한기연 창립총회에 적극 참여하기로 입장을 정리했다.

총회장 안희묵 목사는 “지난 정기총회에서 결의한 주요 사안들과 총회 중점 사역들을 한치의 오차도 없이 진행하기 위해 총회 임원들이 솔선수범하고 있다”면서 “준비된 미래를 함께 협력해 나가는 총회가 될 수 있도록 개교회에서는 총회 사업에 관심과 기도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범영수 기자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