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교단 소통 창구 ‘침례교 1번가’ 오픈



우리 교단 안희묵 총회장(꿈의)의 공약 중에 하나인 ‘침례교 1번가’(http://baptist1st.kr)가 홈페이지 구축과 시연을 마치고 오픈했다. 총회 홈페이지와는 별개로 운영되는 ‘침례교 1번가’는 침례교 목회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소통의 창구 역할을 감당하게 된다.
‘침례교 1번가’는 안희묵 총회장의 공약과 관련된 사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침례교 1번가’에서는 엘피스장학재단을 비롯해 침례교 연금, 미래목회 허브센터, 침례교 연금, 화해중재위원회, 위기관리대책기구 등의 사역 소식들을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것이며 또한 종교인세법과 같이 목회자들에게 꼭 필요한 자료들을 계속해서 게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목회에 필요한 실제적인 목회 자료들을 공유함으로 통해 침례교 목회자들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는 일에 앞장서게 될 것이다.


침례교 목회자들 중에 복잡한 회원 가입 등으로 인터넷을 하기 힘들어하는 많은 분들이 계신데, 그러한 분들을 위해 ‘침례교 1번가’는 따로 아이디를 만들지 않더라도 소셜 계정만 있다면 ‘침례교 1번가’에 가입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에 대한 소셜 로그인 기능을 적용했다.
또한 개인용 PC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스마트폰, 테블릿 등에서도 손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했다.


안희묵 총회장은 “다양한 소식들이 필요한 시점에서 ‘침례교 1번가’는 교단 목회자들에게 다양한 교단 사역과 의견들을 나눌 수 있도록 했다”면서 “일방통행식의 총회 사역이 아닌 3300여 교회가 협력하고 동참하는 사역이 될 수 있도록 ‘침례교 1번가’ 활성화에 함께 동역해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송우 부장


작품 : 강원도 동해 추암 해맞이 만제 전성덕 목사(강진교회)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