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지진 복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해외선교회 전훈재-유연화 선교사(네팔)



네팔에서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그 동안 주님 안에서 평안하셨는지요? 네팔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 곳 네팔은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왔나 싶을 때, 바로 무더운 여름이 시작됩니다. 네팔은 4월 14일이 새해입니다. 그것도 2075년입니다. 저는 때 아닌 감기에 걸려 힘들어 하고 있지만 동역자님들께서는 늘 주님 안에서 강건하시기를 바랍니다. 늘 네팔 서교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동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8월달부터 전도금지법이 시행됩니다. 전도금지법이 철회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더르머 버스티교회 헌당 감사
네팔 서쪽 부떠월 지역에 있는 더르머 버스티교회를 분당에 있는 풍성한교회에서 건축을 해 주셔서 부목사님과 성도님들께서 오셔서 지난 3월 2일 헌당예배를 드렸습니다. 풍성한교회 목사님과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교회로 부흥 성장하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혈치료
이혈치료사로 잘 알려진 송영천 목사님과 이순애 사모님께서 네팔 교회 성도들과 한인선교사님들을 위해 네팔에 오셔서 이혈치료를 해 주셨습니다.


구멍난 복음을 기워라 세미나
박영철 교수님께서 오셔서 네팔 침례교 신학교를 졸업하고 사역 중인 침례교 사역자들과 한인 선교사님들에게 세미나를 해주셨습니다. 복음에 난 구원이 기워져서 제대로 된 복음 메시지로 복음을 잘 전할 수 있게 됐습니다(죄-십자가-부활-회개-영접). 번역되어진 네팔어책과 전도지로 많은 네팔 사람들이 내가 주인된 죄를 회개하고 부활하신 주님을 주인으로 영접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바쁘신 가운데 오셔서 세미나를 인도해주신 박영철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네팔 침례교단 25주년 기념
네팔은 1952년에 인도에서 복음을 듣고 믿은 네팔 사람들로부터 복음이 전해져 들어왔고 네팔 침례교단은 1993년 4월 11일 6개의 침례교회들이 모여 세워진 교단이 현재 450개의 교회로 성장했습니다. 지원 4월 11일 25주년 기념식이 있었습니다.



마게도니야교회 헌당 감사
수도 카트만두에서 자동차로 1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까브레 군은 지난 2015년 지진에 피해를 입은 지역입니다. 그곳에 있는 마게도니야교회를 천안에 있는 충무로교회에서 건축을 해주셔서 지난 4월 17일 헌당예배가 있었습니다. 교회를 건축해 주신 목사님과 교회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썩띠쌀리교회 야외예배
네팔은 4월 14일이 새해입니다. 지난 4월 21일 토요일(네팔에서는 토요일이 주일) 맑고 화창한 날씨 가운데 하띠번으로 야외예배 겸 소풍을 다녀왔습니다.


목회자 자녀 장학금 지원 사역
네팔 목회자 자녀 장학금 지워 사역을 위해 동역해 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한 달 사례비 10만원으로 네팔 목회자들이 살아가기 힘든 가운데 있습니다. 한 달에 3만원으로 목회자 자녀 한 명이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다.


기도제목

▶ 파송교회가 없이 사역하고 있기에 파송교회를 연결시켜 주시도록

▶ 네팔 선교를 위해 동역하고 있는 교회와 동역자 가정을 위해

▶ 함께 사역하고 있는 네팔 현지 사역자들 가정과 자녀들을 위해

▶ 네팔 교회 지원사역(염소분양, 성찬기 보급, 목회자 자녀 장학금 지원)을 위해

▶ 네팔 교회들에 십자가가 없는데 네온 십자가를 세우는 일들을 잘 감당하도록

▶ 럭츠미 재수술을 위해, 한국에 가서 수술을 잘 받고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 아르띠 한국으로의 대학 진학을 위해 후원자가 연결되어 찬양사역자로 세워지도록


전훈재 선교사 지정 후원 계좌
KEB하나 181-04-01157-305 예금주 : 전훈재 선교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