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여회 제67차 연차총회 온라인 영상 진행

전국여성선교연합회(회장 하명애, 총무 백순실, 전여회)는 지난 824일 전여회 선교회관에서 제67차 연차총회 및 교육세미나를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8월 말까지 최대한 모든 모임을 제한하는 서울시 행정명령에 따라 전여회는 현장 참석자를 순서 담당자와 방송 스태프으로만 제한해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에 준하는 요구를 따라 진행했다.

 

하명애 회장의 사회아래 이란숙 2부회장(서울)이 기도했고 총회 교육부장 조현철 목사(천안충무로)가 축사했다.

 

회원점명 시간에 백순실 총무는 온라인으로만 진행하기에 동의와 재청을 받는 것에 한계가 있으므로 총무보고, 감사보고, 재무보고, 20201년 예산안 등은 817일까지 선등록 기한까지 등록한 회원과 교회 여성 대표들에게 총회 보고서 책자와 회원 의사 작성표를 함께 발송해 총회 보고서를 충분히 검토한 후에 의견을 서면으로 제출받아 진행하기로 했다.

 

당일 온라인으로 접속한 현장에서는 지난 1년 동안 진행됐던 전여회 회관 보수완공에 관해 영상을 통해 보고했으며 이어 윤계숙 재무(지구촌)2021년 예산안에 대해 설명했다.

, 67차 전여회 이사로 새롭게 전형된 회원들에 대해서는 바로 임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화면으로 사진과 소속과 직책을 함께 발표하고 온라인 실시간 댓글을 통해 동의와 재청을 받아 통과했다.

 

이에 따라 전여회는 온양지방회 양귀님 제1부회장(신창)을 제67차 전여회 회장으로 선출한 뒤 인준했다.

양귀님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시기이지만 우리를 항상 기억하시며 언제나 신실하신 하나님을 믿음으로 바라보며 주신 사명에 충성하겠다고 밝혔다.

 

회의 후, 교육세미나에서 조경호 목사(대전대흥)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12:30~31)란 주제로 특강했다.

강신숙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