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충남·세종연합회 목회자 부부 연합 체육대회

 

충남·세종연합회(대표회장 조용호 목사, 사무총장 황인준 목사, 연합회)는 지난 6월 1일 보령종합체육관에서 목회자 부부 연합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1부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조운하 목사(산정)의 사회로 진행했다. 김석종 목사(한빛)의 기도 후 서성래 목사(새샘)가 말씀을 선포했으며 대표회장 조용호 목사(칠산)가 환영사를 했다.


조 목사는 “연합회가 이렇게 모일 수 있어 너무나 반갑고 기쁜 날이다. 오늘 행사를 위해 회원 지방회들의 도움이 있었다. 참으로 감사하고 모두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말씀이 끝난 후 총회 1부총회장 이욥 목사(대전은포)와 증경총회장 박성웅 목사(천안 원로), 경기도침례교연합회장 차보용 목사(월드베스트프렌즈)가 축사를 했으며 이기덕 목사(성환)가 국가와 민족을 위해, 엄태일 목사(새생활)가 교단의 연합을 위해 기도했다.


이어 사무총장 황인준 목사(가신)의 광고 후 임공열 목사(세종송담)의 축도로 예배를 마무리했다.
본격적인 체육대회 순서로 배구와 족구, 사모 볼링, 윷놀이 오자미 던지기 등을 통해 연합회 회원들 간에 친목을 도모했다.


모든 체육활동이 끝난 후 드려진 폐회예배는 조대엽 목사(논산)가 12개 지방회의 발전을 위해, 강신정 목사(논산한빛)가 각 지방회에 질병으로 고통받는 목회자와 사모를 위해 기도했으며 총회 총회장 김인환 목사(함께하는)가 말씀을 전했다. 이어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축사를 한 후 황인준 목사가 체육대회 성적 발표와 시상을 했으며 한양동 목사(평기)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보령=범영수 부장



총회

더보기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총무 선거 본등록 접수
우리교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19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에서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 후보자 본등록을 실시했다. 이날 총회장 후보는 기호 1번 장경동 목사(중문)와 기호 2번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후보자 접수를 완료했고, 총무 후보에는 현 총무 김일엽 목사가 단독으로 접수했다. 이날 본등록 후, 선관위는 후보자 선거운동원을 배석해 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를 위한 선거 감시 교육 등을 진행했다. 박준복 부위원장은 “선거가 공정하고 명확하게 진행하기 위해 선거운동원을 교육하며 교단을 대표하는 지도자가 세워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선거교육과 입후보자 자격, 선거운동, 선거운동규제, 불법선거운동 신고, 투표 방법 등에 대해 선관위가 선거운동원에게 설명했다. 한편, 총회 의장단 및 총무 후보 출정예배와 후보자 공개토론회는 오는 9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선관위원장 차성회 목사는 “그 어느 때보다 공명정대한 선거 풍토 정착이 필요한 때”이라며 "후보 등록을 마친 후보와 운동원은 정책 선거를 지향하며 불법선거운동이 사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