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동지방회 여선교회 김장 나눔

 

경동지방회(회장 최병창 목사) 여선교회연합회(회장 김명자 권사)는 지난 11월 9~11일  연일교회(정성섭 목사)에서 지방회에 속한 22개 교회의 목회자 가정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어려움 가운데서도 복음의 일선에서 묵묵히 목회를 감당하는 목회자들을 격려하고 위로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방회장 최병창 목사(달전)는 “이런 좋은 선례를 통해 지방회가 더욱 연합되기를 바라고 또한 여선교연합회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지방회 차원에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간구하는 등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여선교회의 모든 회원들을 격려했다.                        

공보부장 정성섭 목사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