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중앙·샘깊은·더크로스처치 강릉지역 선교 지원

십대라면차 붕어빵기계 올림픽 키링 후원

 

강릉지역 복음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는 강릉지역 교단 소속교회에 다양한 형태의 선교 지원 사역들이 이뤄지고 있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수원중앙교회(고명진 목사)는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에 라면차인 ‘십대라면’(봉고3 윙바디)차를 새능력교회(김용철 목사)에 지원했다. 샘깊은교회(손석원 목사)도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에서 선수단과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붕어빵을 만들어 나눠주기 위한 붕어빵기계를 맑은샘교회(남기양 목사)와 시동교회(신범철 목사)에 지원하고 붕어빵 재료까지 지원했다. 손석원 목사는 올림픽 기간 중, 강릉을 방문해 붕어빵 사역을 감당하는 목회자들을 격려하고 위로했다.


더크로스처치(박호종 목사)는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을 기념해 다양한 말씀이 적혀 있는 키링을 제작해 강릉시기독교연합회(회장 김용철 목사)에 후원했다. 특히 더크로스처치는 강원도 평창에 복음의 공동체를 조성하며 강원지역 복음화에 함께 기도하고 있다.


이외에도 재단법인 엘피스(이사장 안희묵 대표목사)와 월드베스트프랜드(이사장 차보용 목사)는 강릉지역 다음세대 청소년 동계수련회에 각각 1000만 원의 후원금을 보내며 강릉지역 청소년 부흥 사역에 협력했다.


김용철 목사는 “교단을 대표하는 귀한 동역교회와 목회자들이 강릉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함에 진심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앞으로 ‘블레싱 강릉, 강릉을 전도하자’의 열매가 맺어지는 놀라운 역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