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군경선교회 · 군목단 · 군선교사회 수련회

 

우리교단 군경선교회(이사장 정백수 목사, 회장 서용오 목사)는 지난 5월 7~10일 경기도 가평 필그림하우스에서 교단 소속 군목단(단장 이석곤 목사)과 군선교사회(회장 이동재 목사) 연합으로 수련회를 진행했다.


“선교적 군인교회, 선교적 삶”이란 주제로 진행한 이번 수련회는 군목단이 5월 7~9일 군선교사회가 8~10일에 모였다. 


수련회는 7일 군목단의 춘천 모임을 시작으로 전체모임은 8일 진행했다. 이날 정백수 이사장이 경건회를 인도하고 총회장 직무대행․1부총회장 직무대행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를 비롯해 교회진흥원 김용성 원장, 예비역군목단 회장 최영윤 목사, 군목단 후원회장인 유관재 목사(성광), 엄기용 목사(화곡제일), 김중식 목사(포항중앙), 군선교사회후원회장 박재근(세계로향하는) 등이 강사로 나서 수련회 참석자들을 위로하고 격려했다. 또한 수련회 참가자 전원은 8일 필그림하우스에 조성된 천로역정 순례길을 돌며 믿음의 여정을 경험하고 영적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서용오 회장은 “선교적 군선교 사역을 전개하며 이에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한 군목단과 군선교사회에 진심으로 축복하며 특별히 이번 행사를 후원한 지구촌교회(최성은 목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외에도 총회와 각 후원회가 이번 행사를 관심을 가지고 후원했기에 하반기 여러 군선교 사역에 큰 힘이 되리라 확신한다. 앞으로 침례식과 군선교 교회 사역을 지원하며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송우 국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