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례교 군선교사회(회장 이동재 목사)는 지난 7월 1~2일 세계로향하는교회(박재근 목사)에서 군선교사 부부수련회를 진행했다.
이번 수련회는 전국군선교사초청 나라사랑기도회로 시작했다.
군선교회 회장 이동재 목사(함께하는)의 사회로 정기한 목사(문을여는)의 기도, 백윤석 목사(예수사랑)가 성경을 봉독한 뒤, 군선교사 후원회장 박재근 목사가 “베드로의 기도와 능력”(행 3:1~10)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박재근 목사는 설교를 통해, “교회도 주님께 기도함으로 인도하심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우리는 목회를 통해 체험하고 있기에 군선교 현장에서도 주님의 뜻을 구하고 인도하심이 일어나는 역사가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군선교회 총무 정용훈 목사(하늘빛사랑)가 “나라와 민족을 위해” 수도군단회장 성기준 목사가 “한국기독교군선교사협의회(CMK)와 각교단과 군선교 현장을 위해” 유현근 목사(어린양)가 “군선교사와 군목 사역을 위해” 기도했다. CMK 회장 신동주 목사가 인사하고 김철기 목사(새성)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오후에는 김성찬 목사(한빛)가 “군대에서의 성 기능”에 대해 강의하고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미남침례회 해외선교회(IMB) 송요셉 목사와 선교팀이 장병 전역 후, 해외 단기 선교에 대한 설명회와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송우 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