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멘선교회 베트남 신학교 목회자초청 세미나 및 목사안수식


침례교 아멘선교회(이사장 이진선 목사, 회장 김광중 목사)는 지난 925일부터 1014(20일간) 아멘선교회와 예수문교회(이진선 목사)에서 아멘선교회가 설립한 베트남 신학교 목회자를 초청, 목회자 세미나 및 목사 안수식을 진행했다.


이번 일정은 이진선 목사를 비롯해, 이응선 목사, 반종원 목사, 김광중 목사 등 아멘선교회 임원과 후원교회 목회자들의 강사로 나서 구역조직 기관조직 예배와 헌금 예산서와 주보작성 목회론 성경공부, 새신자 교육 교회정치와 교회행정 교회예식(침례, 성만찬) 1년 설교사역 한국초대교회사 등의 특강과 침례교 총회를 비롯해, 침례신학대학교(총장 배국원), 연세중앙교회(윤석전 목사), 마가의 다락방(인천) 등을 방문했다.


또한 지난 1013일 안수식에는 김광중 목사(팽성)의 사회로 장인순 목사(시온)의 대표기도, 이명희 목사(글로벌)의 성경봉독이 있은 뒤, 이진선 목사(예수문)양들의 목자”(10:11~15)란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안수들의 서약, 유한주 목사(대영) 안수기도, 성의 착용, 곽영록 목사(은혜)와 윤내일 목사(반석)의 권면, 이기현 목사(남수원)가 축사를 전했다.


이어 선물 증정시간에는 이진선 목사가 성경을 전달했으며 우병식 목사(사랑이넘치는)가 강단 마이크를 선물했고 홍계현 목사(한마음)가 꽃다발을 전달했다. 이어 안수받은 이의 인사와 장인순 목사의 광고, 민융 목사(베트남)의 축도로 안수식을 마쳤다.


이날 안수받은 이는 투안, 껀터융, 안케융 목사로 아멘선교회 베트남신학교 출신으로 신학교 졸업 이후, 현지 교회에서 목회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아멘선교회는 이번 목회자 세미나와 안수식은 매년 아멘선교회가 현지 목회자를 초청, 체계적인 목회관을 전수하고 베트남 현지 교회의 부흥과 성장을 위해 후원하고 있다이번 세미나와 안수식에 수많은 교회와 목회자들의 물심양면 후원해 진행했다. 비행경비와 체류비, 안수식 등의 일체 비용을 후원하고 참석자는 극히 일부만 감당했기에 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