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상범·김경옥 명예박사, 침신대에 30억 발전기금 약정

후원자 뜻 기려 David Kim & Faith Kim Global Vision Center 건립


LA에 거주하는 재미교포 David Kim & Faith Kim(한국명 김상범·김경옥) 박사 부부가 침례신학대학교(총장 배국원)의 발전기금 30억 원을 약정하고 기탁했다.


이를 위해 지난 125일 배국원 총장이 방미하여 김박사 부부를 만났으며 대학발전을 위한 상호 협약서를 체결했다. 이번에 체결한 주요 내용으로는 학교는 David Kim & Faith Kim 박사의 출연자의 뜻을 기리고 미래 글로벌 안목을 가진 지도자 양성을 위해 대학 자유관 건물을 ‘David Kim & Faith Kim Global Vision Center’로 명명하고 이곳에 글로벌리더십대학원(가칭)을 개설해 운영하고 David Kim & Faith Kim박사는 기존의 출연기금을 포함하여 30억 원의 기금을 출연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협약 체결 후 배국원 총장은 우리대학교 명예박사이신 김상범, 김경옥 동문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에 학교를 대표하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 김 박사 부부의 모교에 대한 사랑과 관심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의 교육으로 최고의 목회자 및 기독교지도자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상범·김경옥 박사는 협약서 체결 후 “10여 년간 침신대를 방문하고 강의하며 이 선지학교가 교단과 교계의 빛과 소금이 될 인재를 많이 배출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됐다. 앞으로도 뜨거운 열정과 살아있는 신앙의 공동체인 침신대를 위해 기도하며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 고 기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경옥 박사는 2월에 입국하여 신학기부터 신학대학원생을 위하여 문화와 글로벌 리더십을 강의했다.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