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총회 부흥협력단, 제2기 교회성장 아카데미 개설

오는 6월 2일 논산한빛교회서 진행


104차 총회 부흥협력단(총회단장 최인수 목사)는 오는 62일부터 매주 화요일 10주 과정으로 제2기 교회성장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부흥협력단 선정교회 목회자 부부를 비롯해, 교단 소속 목회자, 선교사, 개척 준비자를 대상으로 논산한빛교회(강신정 목사)에서 진행된다.


이번 아카데미는 총회 부흥협력단의 교회회복 희망페스티벌과 총회에서 진행한 교회성장 1기 아카데미의 연장으로 교단에 양질의 목회 컨설팅과 목회 자료,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강사는 1기 아카데미와 동일하게 21C목회연구소 소장 김두현 목사가 나설 예정이다.


이번 2기에는 성경적 교회관을 비롯해, 사도행전교회 주일예배 밤기도와 중보기도 개척시 준비할 교회 인프라 성도들의 바람직한 교회생활 구약에 나타난 하나님의 성전관 1년 목회 계획 교회를 세우는 목사의 의식 교회의 미래 등을 과목이 강의될 예정이다.


이번 2기 아카데미는 목회 한계를 극복하고 새 시대 목회관을 정립, 미래 목회를 준비해 교회에 생명을 거는 사역을 추구하며 영적변화 각성의 기회로 삼는 내용이 주를 이룰 예정이다. 부흥협력단은 이번 2기 아카데미는 지난 1기 아카데미의 여러 과정과 함께 보다 침례교회에 맞춘 사역 프로그램을 함께 나눌 예정이라며 한국교회 최고의 목회 전문가인 김두현 목사와 함께 행복한 목회, 건강한 목회를 만들어 가는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등록마감은 오는 529일까지이며 등록비는 7만원(3개월, 교재비 포함)이다.


문의) 041-736-1457



배너

총회

더보기